대동공업 신규 TV광고 ‘온에어’…‘대동 기술로 농업 미래 만든다’
대동공업 신규 TV광고 ‘온에어’…‘대동 기술로 농업 미래 만든다’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3.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 채택한 이앙기·트랙터 선보여, 우수한 기술력 고객에 전달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이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새로운 컨셉으로 접근해 제작한 기업 브랜드 TV광고를 내달까지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농번기를 앞두고 DRP60이앙기, PX&DK트랙터에 올해 채택한 신기술을 소재로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를 슬로건으로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대동공업은 올해 직진자율주행 기술로 1인 모내기가 가능한 6조 이앙기 DRP60, 유럽의 디젤 엔진 배기가스 규제인 ‘스테이지5(Stage V)’ 인증을 받은 친환경 엔진을 탑재한 DK트랙터(40~59마력대), 자동차와 같은 자동변속시스템 ‘파워시프트(Power Shift)를 채택한 PX 트랙터(90~127마력대)를 선보였다.

광고 장면
광고 장면

광고는 혼자 모내기 할 수 있는 이앙기‚ 배기가스 걱정 없는 트랙터, 이동과 조작이 편한 트랙터를 찾는 농민의 질문에 맞춰 이런 신기술이 적용된 농기계들을 화면에 담아 소개한다.

엔딩에는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등을 국내 농기계 업체로는 최초로 선보이며, 농업기계화를 이끌어온 기업의 전통과 철학으로 농업의 미래를 만드는 신기술을 지속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광고 런칭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TV 광고 퀴즈 및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대동공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에서 진행한다.

기업 브랜드 광고를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광고 퀴즈의 정답이나 대동공업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개의 이벤트 참여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백화점 상품권,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 케익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최형우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대동의 신기술로 더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농업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농업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기술을 고객이 접할 수 있게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과 방식으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