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식품협회, ‘라이스업 라이프업 봄호’ 발간
쌀가공식품협회, ‘라이스업 라이프업 봄호’ 발간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3.1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미엄’ 주제로 관련 산업 다양한 최신 정보 제공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남두)는 쌀 가공산업 정기간행물 ‘RICE UP LIFE UP 2020년 봄호(13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라이스업 라이프업’은 지난 2017년 3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쌀 가공산업 관련 전문 정보를 알리는 등 쌀 가공식품 업계의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편리미엄’을 주제로 쌀 가공식품 소비패턴 등 관련 산업의 다양한 최신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다.

쌀 가공식품 수출 1억 달러 달성에 대한 정책 현안과 지난해 양곡소비량이 나타내는 수치에 세부내용 등 알찬 내용을 알 수 있으며, 쌀 가공산업이 주목해야 할 소비자의 이야기, 신남방국가의 식품트렌드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수출 식품 법률 개정사항부터 해외 진출 지원 사업 등 수출지원 혜택과 실제 쌀 가공제품의 수출 사례를 들을 수 있는 직군 인터뷰, 인기 쌀 가공식품 업체 탐방 등 생생한 산업현장 이야기를 담았다.

아울러 구독자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라이스업 라이프업’은 협회 홈페이지(www.krfa.or.kr)에서 웹진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다.

협회 관계자는 “쌀 가공산업 전문 정기간행물 ‘라이스업 라이프업’은 전문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부분에서도 대외적으로 인정받으며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산업의 방향타 역할을 해 국내 쌀 가공식품업계가 발전하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