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났다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났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3.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불맛짜장 ‘진진짜라’ 출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최근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라면를 조합하는 ‘모디슈머’ 레시피가 유행하며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함께 조리하는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해 출시한 ‘치즈볶이’와 ‘스파게티’를 섞은 ‘치즈게티’, ‘짜장볶이’와 ‘라면볶이’를 섞은 ‘짜라볶이’ 등 ‘모디슈머’ 조리법의 인기가 실제 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다.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히트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해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진짬뽕’의화끈한 불맛에 진하고 깊은 ‘진짜장’의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요 없이 ‘진진짜라’ 한 봉이면 화끈한 불맛 짜장라면을 적절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인기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결합한 ‘진진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출시된프리미엄 라면인 ‘진짬뽕’과 ‘진짜장’은 진한 불맛과 쫄깃하고 두꺼운 면발로 짬뽕라면과 짜장라면의 열풍을 주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