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농협,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 연다
한돈자조금-농협,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 연다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4.2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농협서울지역본부 앞에서 개최…46% 할인 판매
1,000세트 한정 물량, 1인당 최대 2세트 구매 가능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농협서울지역본부 앞에서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매가 어려운 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 극복! 한돈 드라이브 스루!’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제품인 서울경기양돈농협 ‘허브한돈’ 삼겹살과 목살 각 1kg로 구성된 돼지고기 2kg 세트를 2만원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표한 전국 소매평균가격 대비 46% 할인된 가격이다.

할인율을 높인 대신 1,000세트를 한정 물량으로 준비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는 인당 최대 2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지역 시범사업에 이어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또다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한돈 농가에게 힘을 주는 뜻 깊은 할인행사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대표도 “확진자 수가 줄어들고는 있지만 아직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시민 여러분들이 면역력에 좋은 우리 돼지, 한돈을 안전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에서 도심 내 드라이브스루 방식의 판매효과를 시험하는 의의도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