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맞춤형 홍삼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천호엔케어, 맞춤형 홍삼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5.0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배우자-아이 ‘맞춤 라인업 제품’ 내놔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였다.

우선 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인 만큼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은 가족 및 지인을 위한 맞춤형 홍삼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제안했다.

면역력을 위한 대표적인 식품으로 꼽히는 홍삼은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을 통한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백가’를 추천했다.

천호엔케어 천심본 라인업 중 홍삼의 핵심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가장 많이 함유된 제품으로 양질의 강원도 토양에서 자란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담아낸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내 또는 남편을 위한 선물로 좋은 ‘천심본 홍삼보감’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해 누적된 피로와 면역력 저하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성장기 자녀를 위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키 성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쑤욱’라인 3종과 맛과 영양을 갖춘 어린이 음료 ‘천심본 키즈홍삼’은 자녀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아울러 ‘천심본 키즈홍삼’은 어린이들의 기초 체력과 면역력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 외에 비타민A, 비타민C, 비탄민E 등 8종의 비타민이 부원료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연령별 맞춤형 건강 선물전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건강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품격 있는 원료로 정성껏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즐거운 가정의 달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