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착한 '간편식' 시리즈 출시
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착한 '간편식' 시리즈 출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0.06.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 이용한 한돈 간편식 3종, 6월 30일 세븐일레븐서 선봬

대파구이 도시락, 불고기 비빔김밥, 클래식 핫도그...한돈 시리즈
한돈자조금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한돈농가를 돕기 위한 간편식 3종을 선보였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돈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한 간편식 3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과 세븐일레븐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우리 돼지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라는 컨셉으로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 ‘한돈 클래식 핫도그’, ‘한돈 불고기비빔김밥’을 출시, 6월 30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한돈 간편식 시리즈 패키지에는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표기해 코로나19과 소비불균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자 운동’의 일환임을 알렸다.

특히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과 ‘한돈 클래식 핫도그’에는 급식 중단과 외식 감소라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최근 적체가 심각한 뒷다리살 부위를 사용했다. ‘한돈 불고기비빔김밥’에도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이 사용됐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한돈 간편식은 바쁜 일상에서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우리 한돈을 손쉽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