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먹고, 복날 더위 이겨내자
한돈 먹고, 복날 더위 이겨내자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0.07.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한돈몰서 40% 이상 할인 기획전 진행

‘하하(夏夏)세트’‘복날 선물박스’ 등 셋트 구성도 ‘눈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7월 26일까지 한돈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이상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7월 26일까지 한돈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이상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돈복(豚福) 가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홈캉스를 즐기는 국민들을 위해 초복, 중복이 낀 7월에 맞춰 기획된 가운데 7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판매되는 모든 기획 제품에 대해 최대 40% 이상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세트의 경우 기획전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일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동일하게 운영된다.

한돈몰을 찾는 소비자는 각 한돈 브랜드별로 기획된 ‘하하(夏夏)세트’, ‘찜통더위 ‘찜’해 먹자 세트’, ‘복날 선물박스’ 등 재미있게 기획된 한돈 세트를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한돈 판매 브랜드별로 삼겹살, 목살, 구이용 앞다리살, HMR제품 등 다양한 부위를 선보여 입맛과 용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품질과 영양적인 면에서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한돈을 저렴한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무더위 걱정 없이 복이 가득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중복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한돈 돈복 선물세트를 많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