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과담초’ 긴급공수 프로모션 진행
돌코리아, ‘과담초’ 긴급공수 프로모션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7.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음료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돌(Dole)코리아가 23일 단 하루 동안 오픈마켓 11번가 ‘긴급공수’ 프로모션을 통해 상큼한 초음료 ‘과담초’ 2종을 약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과담초’는 돌(Dole)사의 프리미엄 품종인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장기간 발효시켜 만든 과일발효초를 베이스로 활용해, 새콤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초음료이다.

과일발효초와 달콤한 과일농축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신맛에 약하거나 처음 초음료를 접하는 사람들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1팩만 마셔도 비타민C 하루 권장량(100mg)을 채울 수 있으며 설탕 대신 과일농축액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는 등 영양적인 측면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돌코리아는 이번 11번가 ‘긴급공수’ 프로모션을 통해 23일 단 하루 간 1만3900원(24팩 기준)에 판매하는 제품을 약 28%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한번에 2박스(48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적용해 1만7900원에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편리하게 주스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스 홀더’ 또는 파우치에 컷팅 과일을 담은 ‘트로피칼파우치’ 2봉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48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핑크 컬러의 장바구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과담초’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치기 쉬운 여름철 기분 전환용이나 건강까지 챙긴 색다른 음료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