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JTBC ‘히든싱어6’ 협찬 진행
한우자조금, JTBC ‘히든싱어6’ 협찬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0.08.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창 우승자에 한우선물세트 증정

한우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 기대
JTBC의 '히든싱어6' 공식 포스터.
JTBC의 '히든싱어6' 공식 포스터.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최근 방송계 예능프로그램에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JTBC의 ‘히든싱어6'의 협찬에 나서며 한우고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로 6번째 시즌을 맞은 ‘히든싱어’는 대한민국 정상급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을 완벽하게 따라 하는 ‘모창 도전자’들이 노래 대결을 펼치는 음악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숱한 화제를 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8월 13일 방영분에서는 원조가수인 진성을 누른 모창가수 김완준씨에게 상금 2천만원과 면역력과 원기회복에 탁월한 한우 선물세트가 증정된 가운데 모창가수 김 씨는 한우 선물세트를 “형님(진성)께 드리고 싶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우자조금은 이미 지난 1회 방송에서 역대 원조가수 출연분 최고의 시청률인 8.3%를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인 ‘히든싱어6’에 한우에 대한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한우에 대한 친근함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매 시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히든싱어6’에 우리 한우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맛과 영양성분으로 면역력 증진에 좋은 우리 한우를 널리 알려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