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추석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 개최
한우자조금, 추석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0.09.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농협매장 및 대형마트에서 최대 25% 할인

[팜인사이트=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농협계통매장,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등 총 1338개 매장에서 ‘2020 추석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앞서 22일 홍보행사를 마련하고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과 한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남궁민이 함께 행사를 알리는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상를 통해 한우 등심, 안심, 채끝 등 구이 부위는 15%, 불고기, 국거리는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부 행사 일정 및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와 수해 등으로 침체된 명절 분위기를 쇄신하고자 청탁금지법(김영란법)이 추석기간 동안 일시 완화(농축수산물 선물가액 한도 10만원 -> 20만원)됨에 따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한우 농가 모두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추석을 맞아 국민 과 한우 농가에게 힘을 보태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으로 차액을 보전해 이번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우리 한우로 가족과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전하는 더욱 뜻 깊은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