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유기농제품 최대 40% 할인행사 진행
초록마을, 유기농제품 최대 40% 할인행사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10.1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 일환으로

초록마을(대표 모 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로 500가지 이상 품목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체험하며 유기농 일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유기농 쌀과 무농약 감자, 시금치 등 친환경 농산물을 비롯해 사과, 단감, 반시 등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닭가슴살, 다짐육 등 축수산류와 음료류, 과자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인기상품을 특별한 할인 가격 또는 1+1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초록마을은 이번 행사에 500가지 이상의 품목에 최대 40%의 할인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1일 1회 한정해 ‘초록마을 주방세제’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카드 결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초록마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모 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민이 유기농 ‧ 친환경 식단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초록마을이 국민의 면역력과 건강에 기여하는 유기농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마을은 오는 11월에 우리 땅에서 나는 우리 식재료를 활용하여 우리의 음식을 만드는 ‘이음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