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자조금, 코리아세일페스타 초란 반값 할인판매
계란자조금, 코리아세일페스타 초란 반값 할인판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11.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 소외계층에 계란으로 기부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는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시 중‧소농 판매 지원 플랫폼 ‘상생상회’를 통해 초란 30구 2020판을 반값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특별 할인행사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계란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초란은 네이버 스토어팜 ‘상생상회’를 통해 판매된다. ‘상생상회’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플랫폼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반값에 할인되는 초란은 단 3일간 2020판 수량으로 한정판매되며 가격은 판당 4000원, 배송비는 3500원이다.

최소 60구 이상 구매해야 하며 배송은 차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계란 기부 캠페인인 ‘에그투게더(Egg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계란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초란은 닭이 알을 낳기 시작한 후 약 3주간만 얻을 수 있는 계란으로, 닭의 일생에서 특정 기간에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

또한 일반 계란과 마찬가지로 최고급 단백질과 비타민,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제격인 식품이다.

김양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진행되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계란농가가 힘을 보태겠다”며 “최고급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면역력도 올리고 에그투게더 캠페인에도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