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눠요
한우자조금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눠요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0.12.0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21일까지 소원 작성 이벤트 통해 한우 기부 진행

참여자 중 추첨 통해 한우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연말을 맞아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한우를 선물하는 온라인 한우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누리꾼들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참여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기부를 하는 참여형 기부 이벤트로 기획됐다.

기부에 참여하려면 7일부터 21일까지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 접속해 내년에 이루고자 하는 소원카드를 클릭하거나,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총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한우자조금이 기부하는 한우 도시락도 증가한다.

특히, 내년 소띠해를 맞이해 희망 가득찬 소원도 빌고, 기부에도 참여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 한우세트(총 21명)와 한우 불고기 버거세트(총 100명)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 예정이다.

누리꾼들의 참여로 쌓인 기부액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아이들에게 한우 도시락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그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지내고 있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소외되고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할 것”이라며, “한우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 믿는다. 한우자조금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