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업계 최초 출입기자단 비대면 간담회 개최
HACCP인증원, 업계 최초 출입기자단 비대면 간담회 개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12.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원 원장, 스마트HACCP과 경영전략 소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은 지난 16일 업계 최초 비대면(온라인)으로 기관 출입기자단 간담회를 갖고 스마트HACCP 등 기관의 주요사업에 대해 언론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처럼 한자리에 모여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질의‧응답하는 등 대면 소통이 제한됨에 따라 화상을 통한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자리를 마련했다.

간담회에는 식품 및 축산물 전문지 기자단을 비롯해 조기원 원장, 상임이사, 전략기획본부장, 인증 및 기술사업본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간담회는 조기원 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이광재 기술사업본부장이 △스마트HACCP 및 업종별 특화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을, 조재진 전략기획본부장이 △ 기관 경영전략 체계도 등 기관 주요사업을 소개했다.

이어서 스마트HACCP, 음식점위생등급제, 축산물HACCP 등 HACCP인증원의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조기원 인증원장은 “언택트 시대에도 대‧내외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비대면 소통은 계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언론과의 다각적인 소통 활성화를 통해 인증원이 추진하는 주요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