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2020년도 종합시상식 개최
산림조합, 2020년도 종합시상식 개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12.2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지역별로 최소인원만 참석해 진행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올해 각 업무분야별 우수한 성과를 거양한 회원조합에 대한 종합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당초에는 대면행사로 서울 송파구 삼전동 소재 중앙회 본부에서 실시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 지역본부별로 최소인원만 참석해 진행했다.

올해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에서는 경기 파주시산림조합이 종합대상을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에는 경기 강화, 연천, 강원 철원, 고성, 평창, 충북 진천, 보은, 충남 천안, 전북 장수, 무주, 전남 해남, 광양, 경북 고령, 제주조합이 각각 수상했다.

상호금융업적평가는 상호금융업을 취급하는 회원조합을 대상으로 상호금융 수익성, 성장성, 건전성, 생산성, 캠페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신한제휴카드 발급실적을 평가하는 프로모션에서는 대상에 경기 파주시산림조합, 최우수상에는 경기 포천, 고양, 강원 춘천, 경북 포항조합이 각각 수상했으며 SJ산림조합상조 프로모션에서는 최우수상에는 전남 순천, 우수상에는 경기 파주, 충북 옥천, 전남 무안조합이 각각 수상했다.

특히 파주시산림조합은 신한제휴카드 프로모션 대상 및 SJ산림조합상조 프로모션에서도 우수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또한 조합원 및 준조합원 가입실적, 출자금 조성실적, 홍보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조합원운영 우수조합에는 경북 포항시산림조합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경기 포천, 강원 횡성, 충북 옥천, 충남 천안, 전북 정읍, 전남 순천, 경북 영주, 경남 울산 및 하동, 제주 제주조합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임업분야의 성공모델을 확산해 대한민국 임업발전에 공헌한 우수임업인에 대한 임업경영인대상 시상식도 병행했다.

경기 양평의 박귀선씨, 충북 청주의 김정옥씨, 충남 금산의 이정우씨, 전남 장흥의 이성격씨, 경북 영양의 정동화씨, 경남 김해의 최석용씨가 각각 선정됐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전혀 예측하지 못한 코로나19라는 악재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산림조합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회원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수상을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산림조합의 본연의 정체성인 산주·임업인 중심조직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산주·임업인의 신뢰를 이끌고 그린뉴딜시대 산림뉴딜을 선도할 수 있는 조직으로서의 역량과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혼신의 역량을 다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