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치킨,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또래오래치킨,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01.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 간 배달 앱서 최대 5천원 할인
또래오래치킨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월 중 배달앱 주문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래오래치킨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월 중 배달앱 주문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목우촌의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치킨’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동안 배달앱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또래오래치킨’인기메뉴 5종으로 구성된 치즈볼/불닭볼 세트 주문 시 월~목요일에는 4000원, 금~일요일에는 5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는 1월 매주 수요일 전 메뉴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위메프오’에서는 매일 전 메뉴에 대해 4000원 할인행사를 갖는다.

‘또래오래치킨’은 치킨 뿐 아니라 사이드메뉴 또한 꾸준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 국내산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어진 고소하고 담백한 ‘리얼치즈볼’과 빵 속에 매콤한 불닭이 들어있어 먹을수록 중독되는 ‘불닭볼’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래오래 치킨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치킨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