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치킨, ‘그랑사가’와 프로모션 진행
또래오래치킨, ‘그랑사가’와 프로모션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03.2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주문시 계정당 2만원 상당 스페셜 쿠폰 지급
‘또래오래치킨’은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엔픽셀의 인기 MMORPG ‘그랑사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래오래치킨’은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엔픽셀의 인기 MMORPG ‘그랑사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목우촌의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치킨’은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의 인기 MMORPG ‘그랑사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기간 동안 ‘또래오래치킨’ 주문 시 계정당 1회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그랑사가’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그랑사가’스페셜 쿠폰 사용 시 자동으로 경품추첨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1명) △에어팟맥스(2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0명) △그랑사가OST음반(20명) 등 총 3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또래오래치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MMORPG 그랑사가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또래오래치킨 드시고 그랑사가 경품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면서 스페셜 쿠폰은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치킨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