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K.tag 현편식 개최
소상공인연합회, K.tag 현편식 개최
  • 김재민
  • 승인 2019.12.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강화군 별빛누리비전센터에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는 2020년도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인증 현판식을 12월 30일, 인천 강화군 소재 별빛누리비전센터(대표 이혜숙)에서 개최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변화하는 경영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활로 모색을 위해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사업을 역점 추진하고 있으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2020년도 신규 공동브랜드 참여 업체를 선정한 바 있다.

K.tag는 ‘신선함과 건강함’, ‘진심 담은 서비스와 감동’, ‘특별함과 문화’, ‘스마트한 혁신’, ‘명인의 솜씨’ , ‘도전하는 청년’, ‘글로벌 잠재력’ 등 7가지의 테마로, 소상공인들의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날 현판식을 개최한 별빛누리비전센터는 꽃차, 약용식물 디저트와 함께 이를 활용한 꽃차 마이스터 과정 등을 운영하는 곳으로, ‘스마트한 혁신’ 테마에 선정, 소상공인 공동브랜드를 인증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여타 인증 브랜드와 달리 매년 의무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K.tag의 특징”이라고 말하고, “스마트한 혁신은 거창한 것이 아니라 가지고 있는 자원을 특색있게 활용하고 홍보하는 것”이라며 별빛누리비전센터의 발전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