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에서 한우도 먹고 게임도 하고
에버랜드에서 한우도 먹고 게임도 하고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05.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참여

한우 시식과 스파크 미로 등 참여 형 이벤트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5월 2일부터 5우러까지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4일간 ‘2021년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에 참여한다.

에버랜드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한우를 좀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 푸드트럭’, ‘한우체험부스’, ‘이벤트 존’, ‘포토 존’ 등을 운영한다.

‘한우 푸드트럭’에서는 한우 채끝과 불고기 부위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맺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우체험부스’에서는 ‘한우 봄 샐러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존’에서는 참여자가 금속 막대를 한우 모양의 미로 벽에 넣고 접촉 없이 통과하는 한우 스파크 미로 게임이 열린다.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도 마련됐다.

이벤트마다 한우쿠션, 한우요리 시식권, 한우육포, 한우마스크&파우치, 한우장바구니, 한우손소독제 등을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들이 우리 한우를 즐겁고 안전하게 체험하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한우 해 인 만큼 한우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행사기간 동안 마스크와 페이스 쉴드 착용 및 손소독제 비치, 일회용 비닐장갑 착용과 함께 참여자 간 거리두기, 대기 공간 내 취식 금지, 수용 인원 제한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