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는 남녀노소 면역력 지킴이!
우유는 남녀노소 면역력 지킴이!
  • 김재민
  • 승인 2021.05.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 2021년 우유소비캠페인 광고 시작
코로나19시대 우유의 면역력 증진 기능성 내용 담아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21년도 우유소비홍보캠페인 TV광고를 오는 6월 1일부터 3개월간 송출한다.

이번 광고는 ‘남녀노소 모두의 면역지킴이가 되어줄 우유’를 컨셉으로, 코로나 19시대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을 고려해 우리 생활 속 가까이에 있는 ‘우유’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유명인 대신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공감과 친밀도를 높였다. 다양한 연령층의 일반인 모델이 등장, 일상 속에서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 ‘우유’를 꾸준히 챙겨 마시는 모습을 연출했다.

실제 우유는 우리가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고 특히 우유에는 칼슘, 비타민D 등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들이 풍부해 균형 잡힌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완전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우유 속 단백질은 면역 세포의 원료로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라이소자임과 락토페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라이소자임은 세균의 세포벽을 가수분해해 세균을 사멸시키는 역할을 하고, 락토페린은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몸의 면역력을 높여 장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다. 이처럼 우리 우유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2021년도 광고 주제가 정해지게 되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 우유가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는데 효과적임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우유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SBS를 비롯하여 지역민방, 연합뉴스, YTN 등에 송출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우유자조금이 우유소비촉진 TV 캠페인을 시작한다.
우유자조금이 우유소비촉진 TV 캠페인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