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60주년 기념 우리농산물 100만박스 특판전
농협 60주년 기념 우리농산물 100만박스 특판전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07.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희 회장, 코로나19로 소비위축...특판행사로 소비자 농민 힘이 되길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농협은 농업인과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우리농산물 100만박스 특판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판전은 고품질의 우리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국민 활력을 충전하고자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상생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농협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하여 7월 29일부터 9월 중순경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수급불안품목, 제철농산물, 수삼 등 100만 박스를 최대 4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고, 카드할인행사 등 판촉 및 전용매대를 구성하여 대대적인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실시한다.

이를 알리고자 29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우리농산물 100만 박스 특판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우리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행사를 실시하였다.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가 위축되고 사회분위기가 침체되어 국민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면서, “이번 특판행사를 통해 우리농산물 소비가 활성화되어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을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농업인, 국민과 함께할 100년 농협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서울시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농협창립 60주년 농가돕기 우리농산물 100만 박스 특판전'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에서 두 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염규종 수원농협조합장,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서울시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농협창립 60주년 농가돕기 우리농산물 100만 박스 특판전'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에서 두 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염규종 수원농협조합장,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농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