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점, 고기집 사장님 힘내세요!’
‘정육점, 고기집 사장님 힘내세요!’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08.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한우·한돈 20% 특별 할인

1인당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판매 실시
농협이 직영하는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라이블리 메인 화면
농협이 직영하는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라이블리 메인 화면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정육점 및 식당 등 축산물 관련 소상공인을 위한 할인행사를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에서 8월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육점, 식당 등 국내산 축산물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한우·한돈 부분육을 시세대비 약 20% 저렴하게 1인당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판매하며,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할인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행사에는 수원축협, 녹색한우, 순한한우, 청풍명월, 한우지예가 참여하며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는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축산물 판매 소상공인들께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국내산 축산물 저변 확대에 힘써주시는 정육점, 식당 등 소상공인 분들께 국내산 축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여 사장님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금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https://www.nhlyvly.com/index3.html)은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축산물 도매 온라인 쇼핑몰로 정육점 및 식당 사업자를 대상으로 축협 및 조합공동사업법인, 우수 협력업체들이 한우, 육우, 한돈, 식자재 등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