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우유 우수성 알린다
국산 우유 우수성 알린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1.10.0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GS리테일, 소비촉진 캠페인 진행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GS리테일은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GS25(편의점)과 GS더프레시(슈퍼마켓)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GS25에서는 10월 한달 간 K-MILK 인증을 받은 국산우유 및 유제품을 구매한 경우 GS통합 어플리케이션 ‘The POP’을 통해 스탬프가 지급된다.

스탬프 총 2개를 모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냉장고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K-MILK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GS더프레시에서는 낙농가 돕기 캠페인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K-MILK 마크가 부착된 우유 및 유제품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하여 LG코드제로 청소기를 10명에게, K-MILK 인증 우유 및 유제품 5000원 할인권을 3000명에게 지급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의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과의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우유자조금과 GS리테일은 추후 MOU를 통해 양사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통해 홍보활동에 상호 협력하며 국산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