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축산농협, 신임 김종보 경제상임이사 선출
서울축산농협, 신임 김종보 경제상임이사 선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10.1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 안정적인 축산경영 지원에 역량 집중”
진경만 서울축협 조합장(왼쪽)이 신임 김종보 경제상임이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경만 서울축협 조합장(왼쪽)이 김종보 경제상임이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서울축산농협(조합장 진경만)은 지난 8월 20일 강서구 더뉴컨벤션웨딩홀에서 제3회 임시대의원회를 열고 김종보 전 서울축산농협 지점장을 경제상임이사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치러진 금번 선거에서 김종보 전 지점장은 대의원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경제부문 상임이사에 선출됐다.

김종보 경제상임이사는 원광대를 졸업하고 서울축산농협에 입사해 27년간 재직하며 지도부장, 대림지점장, 낙성대지점장, 용산지점장을 역임하고 명예퇴직 후 경제상임이사로 선출됐다.

이날 진경만 조합장은 “사료가격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축가 조합원들이 안심하고 양축경영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다하겠다”면서 “새롭게 선출된 김종보 경제상임이사는 지도·경제사업 경험이 풍부하고 대내외적으로 덕망이 두터운 분으로 우리 조합 경제사업을 성장 발전 시킬 적임자”라고 말했다.

김종보 경제상임이사는 “조합원과 임직원들이 상호 공감하는 수평적인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해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지도·지원사업들이 원활히 펼쳐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축산분야의 가장 큰 현안인 가축분뇨 처리, 농장의 냄새 관리 등에 조합의 역량을 집중해 어려운 축산 여건속에서 조합원들이 안심하고 축산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