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한우자조금,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1.10.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유명한곳’과 ‘한우114’ 홈페이지 통합…접근‧편의성 높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한우 증정 이벤트 열어
개편한 '한우유명한 곳' 홈페이지
개편한 '한우유명한 곳' 홈페이지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윈회(이하 한우자조금)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www.한우유명한곳.com)를 새롭게 개편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한우유명한곳과 한우114 홈페이지를 통합해 소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우리한우 판매점’ 검색 서비스의 이용 편의를 높여,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우리한우 판매점을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상세검색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다양한 조건에서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길찾기’ 기능을 통해 내비게이션 앱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판매점 주변의 관광지 및 축제 등 한우와 함께 즐길거리 정보를 제공했다.

‘한우추천레시피’ 또한 요리 테마 및 한우 부위별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구축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자신만의 한우 레시피를 직접 게시하여 공유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레시피’ 코너도 새로 마련했다.

메인페이지 역시 ‘한우맛집찾기’, ‘한우 추천 레시피’, ‘이벤트’ 등이 고객 편의에 맞게 직관적인 UI(이용자 인터페이스)로 노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심미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 달간 ‘우리 한우, 얼마나 사랑한우? 이~만큼 사랑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한우유명한곳(https://www.한우유명한곳.com) 홈페이지를 방문해 ‘사랑한우’ 버튼을 눌러 하트를 채우면 되고, 이벤트 참여는 하루에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30일에 발표한다.

목표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상품과 당첨자 수가 누적되는데 5,000하트 달성 시 5만 원 한우 세트, 10,000하트 달성 시 10만 원 한우 세트, 20,000하트 달성 시 20만 원 한우 세트가 각각 10명에게 제공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개편을 진행했다”며 “한우판매처, 한우레시피 등 소비자가 원하는 한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