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2년 연속 육우자조금 홍보대사 위촉
양준혁, 2년 연속 육우자조금 홍보대사 위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1.2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적 스포츠 행사에 맞춘 적극적 홍보 진행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지난 25일 서울 양재 L타워에서 전 프로 야구선수이자 현재 야구 해설위원으로 방송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양준혁 씨를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 번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육우자조금 관계자 및 양준혁 홍보대사를 포함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육우자조금 박대안 위원장은 위촉장을 전달하며 육우가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육우자조금은 베이징 동계올림픽과 카타르 월드컵 등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2022년에는 국민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는 점에서 스포츠 스타인 양준혁 해설위원이 홍보대사로서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양준혁 해설위원을 다시 한번 홍보대사로 위촉한 이유를 밝혔다.

 

양준혁 해설위원은 현재 해설위원 및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대중적 인지도와 친근한 이미지의 국민적 공감대가 폭넓은 인물이다.

지난해 육우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유소년 스포츠 팀 후원 행사와 육우데이를 비롯한 각종 육우자조금의 행사에 앞장 서 온 것은 물론 개인적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육우 먹방을 선보이며 육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육우자조금은 지난해 다양한 종목의 유소년 스포츠 팀에 대한 적극적인 후원활동을 진행하며 유소년 스포츠 선수들과 가족에게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의 육우를 알리는데 힘써왔다.

육우자조금은 2022년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가 예정돼 있는 만큼, 양준혁 홍보대사와 함께 스포츠에 대한 각종 후원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박대안 위원장은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스포츠 스타인 양준혁 홍보대사가 지난해육우에 대해 꾸준히 보여 준 애정에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육우가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