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종돈개량사업소, 고창군 태봉산 둘레길 정비
농협 종돈개량사업소, 고창군 태봉산 둘레길 정비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3.0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들과 함께 환경정화 및 둘레길 정비 실시
농협종돈개량사업소 임직원들이 고창군 소재 태봉산 주변 환경정화 사업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
농협종돈개량사업소 임직원들이 고창군 소재 태봉산 주변 환경정화 사업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종돈개량사업소는 지난 3월 2일 전북 고창군에 위치한 태봉산에서 대산면 지역주민들과 함께 주변 환경정화 및 둘레길 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인근 지역주민들의 휴식 공간 개선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되 가운데 종돈개량사업소 임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은 수목으로 우거진 길목의 벌목작업과 잔가지 제거, 쓰레기 줍기 등의 활동으로 약 500m의 둘레길을 재조성했다.

대산면 강성범 면민회장은 “지역주민들이 자주 찾는 태봉산 둘레길이 깨끗해진 것을 보니 마음까지 정화된 것 같다”며 “금번 둘레길 정비로 태봉산이 더욱 유명한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 환경정화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이형근 농협 종돈개량사업소장은 “태봉산 둘레길이 마을주민들에게 산책로 및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둘레길 정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농협 종돈개량사업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