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다시 우리 함께, 다 함께 한돈’
한돈자조금, ‘다시 우리 함께, 다 함께 한돈’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3.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년 광고 캠페인 공개...국가대표 먹거리 한돈 자존심 부각
2022년 한돈자조금의 주요 광고 장면.
2022년 한돈자조금의 주요 광고 장면.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오는 3월 12일 홍보대사 백종원이 출연하는 2022년 신규 광고 캠페인 ‘다시 우리 함께, 다 함께 한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많은 것을 함께 할 수 있는 일상으로의 복귀를 바라는 희망을 담아 이번 신규 캠페인을 제작했다.

특히 2년 연속 한돈자조금을 대표하고 있는 홍보대사 백종원을 통해 국민 모두가 다시 바라는 삶을 위해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먹거리부터 한돈으로 건강하게 챙기자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더불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 소상공인 등과 함께 한돈을 나누는 장면을 통해 오랜 세월 동안 국민 곁에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한돈의 가치를 함축적으로 강조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주요 매체인 TV채널(지상파, 케이블, IPTV)을 시작으로 옥외광고(잠실야구장, 이마트 등), 유튜브, SNS광고 등을 통해 캠페인의 효과를 배가 시킬 전략이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이 희망을 얻고 다시 원하는 것들을 이루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먹거리로서, 국민에게 사랑받는 한돈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