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제5회 한돈데이’ 행사 성료
한돈자조금, ‘제5회 한돈데이’ 행사 성료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10.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오감 만족 페스티벌 큰 호응 받아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달 2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제5회 한돈데이’를 실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국민데이 한돈데이, 우리돼지 나눔되지’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한돈데이 행사는 한돈을 먹고, 보고, 즐기는 등 행사 참가자의 오감을 한가득 만족시키는 페스티벌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하태식 위원장을 비롯해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장, 한돈자조금 홍보대사 장동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막식에는 주요 내빈이 전국 8도 도시명이 적힌 제막 버튼을 눌러, 한돈 나눔트럭이 서울을 출발해 전국 8도로 향하는 모습의 장관이 연출됐다.

또 공식행사가 진행된 지구별 무대에서는 한돈인의 염원을 담은 풍선 퍼포먼스와 한돈자조금 홍보대사 장동건과 함께하는 한도니 인형 이벤트가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한돈자조금 홍보대사 장동건이 무대 위에서 직접 선착순 50명에게 한도니 인형을 주며 악수를 하는 시간을 가져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100명의 사람들이 50명 안에 들기 위해 긴 줄을 서는 광경이 펼쳐졌다.

한편 한돈데이는 10월 1일로 돼지코 모양(1001)과 한 해 중 가장 풍요로운 10월의 첫날을 기념해 한돈자조금에서 지정한 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