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라이블리, ‘신규고객 990원 이벤트 진행’
농협 라이블리, ‘신규고객 990원 이벤트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3.1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 대상 신상품 ‘한우 한판구이’ 할인판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축산경제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농협 라이블리(www.nhlyvly.com)’에서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신제품 할인행사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고객 가입 후 제품명 앞에 [LYVLY]가 표기된 상품 2만원 이상과 ‘[첫구매 이벤트] 한우 한판구이’(300g, 보통맛 또는 매운맛 중 1가지 선택)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결제 시 ‘한우 한판구이’(300g, 정가 9,900원)를 90% 할인된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우 제비추리, 치마살 등 특수 부위를 1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지역 명품관」에서는 지역별 축산물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한편 ‘한우 한판구이’는 농협 라이블리에서 새로 출시한 떡갈비류 육가공품으로, 일반 상품과 달리 한우 정육만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맛은 단짠단짠 간장 양념으로 어린이 밥 반찬에, 매운맛은 청량고추의 알싸한 양념으로 어른 술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농협 라이블리에 가입해 국내산 축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며 “우리 국민들이 안전하고 신선한 국내산 축산물 섭취로 면역력을 강화하여 코로나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