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품질평가원, ‘아름다운 동행 행사’ 참여
축산물품질평가원, ‘아름다운 동행 행사’ 참여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3.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봄 필요한 주민에게 다양한 지역자원 제공

ESG 경영 실천 및 지역 발전 도모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장승진, 이하 축평원)은 지난 3월 16일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행사에 참여했다<사진>.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은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내 공공기관이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돌봄이 필요한 주민에게 다양한 지역자원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특히, 본 행사는 나눔문화 실천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 내 돌봄체계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올해 행사는 참여 공공기관이 기탁식을 개최하고, 후원품을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공기관 봉사단을 통해 아름동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축평원,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가 참여했으며, 축평원은 등급판정 계란을 기부했다.

한편, 축평원은 지난해 중점 사회적 가치 6대 분야에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을 선정하여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회적 가치 6대 분야는 △일자리 △균등기회와 사회통합 △안전 △환경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 △윤리경영으로 선정되어 있다.

축평원은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