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한우자조금,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 실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3.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27일 한우유명한곳에서 ‘한우 스테이크 구워 봄’ 이벤트 진행

22일~30일 한우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이벤트
3월 한우자조금 온라인 이벤트
3월 한우자조금 온라인 이벤트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신학기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한우 스테이크 구워 봄’ 이벤트 ▲’우퀴즈 온더 한우!’ 이벤트 두 가지로 각각 진행된다.

‘한우 스테이크 구워 봄’ 이벤트는 3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 동안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플래시 게임 요소를 도입한 흥미로운 방식으로 참여 방법도 간단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에 나타나는 안내에 따라 한우 스테이크 부위를 선택하고, 원하는 굽기로 마우스를 클릭해 고기를 구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퀴즈온더 한우!’ 이벤트는 3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한우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우자조금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채널 구독 및 퀴즈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시청한 뒤 ‘더보기란’의 URL에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는 노래를 듣고 가사에 등장하는 한우 개수를 맞추는 문제 등 한우와 관련된 총 7개의 문제가 출제된다. 온 가족이 함께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의 공식 캐릭터인 ‘하누랑’이 등장해 힌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한우불고기, 한우 굿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또는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 확산으로 신학기 등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외식이 어려운 상황에서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한우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한우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