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몰, 봄맞이 캠핑 기획전‧캠피그 서포터즈 모집
한돈몰, 봄맞이 캠핑 기획전‧캠피그 서포터즈 모집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3.3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시즌 맞춰 캠피그(CAM‘PIG’) 기획전 오픈

5월 말까지 캠핑 특화 상품존 운영…최대 40% 할인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에서 운영하는 한돈 온라인 쇼핑채널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4월 6일부터 5월 말까지 돈마호크, 통삼겹살 등 캠핑 인기 부위를 판매하는 캠피그(CAM‘PIG’)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자연 속에서 웰빙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캠핑, 차박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지난해 캠핑족 인구는 약 7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34%가 증가했다. 이에, 한돈자조금은 캠핑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돈몰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캠핑 맞춤형 스펙 구성,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돈몰, 공식 소통채널(SNS) 이벤트를 통해 응모 시 한돈 캠핑 세트, 휴대폰 미러링으로 야외에서도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룸앤TV, 캠핑족에게 인기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마이티 랜턴 등 매주 차수별로 트렌디한 경품을 제공하고, 기간 내 한돈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 2천원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한돈몰에서는 지난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월 2회 이상 캠핑을 가고 한돈 요리를 즐기는 캠퍼 12명을 선발하는 캠피그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캠퍼는 캠핑장 예약비 10만원 지원, 한돈몰 마일리지 10만원 적립 및 한돈 캠핑 제품 지원 등 40여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 받고, 총 3회 이상의 한돈 캠핑 요리 리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4월 한 달을 ESG 참여 홍보 기간으로 지정하여 한돈몰에서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상추 씨앗이 들어있는 씨드 스틱을 나눔하고, 한돈몰 및 공식 소통채널에 환경 보호 실천 댓글을 남긴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실내용 식물재배기 LG 틔움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세희 위원장은 “우리 몸의 면역 세포는 단백질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잘 회복하려면 양질의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코로나 감염 후 만성피로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충분한 휴식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한돈으로 활기찬 생활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