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출시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4.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농심(사장 박 준)은 최근 서울 신당동 소재 유명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면요리 간편식인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돼지식당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맛을 갖춘 식당에 부여하는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에 4년 연속 선정된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지난해 부대찌개면 등 면요리 간편식 3종을 출시한 바 있는 농심은 유명 맛집과 연계한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업그레이드해 관련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푹 끓인 김치로 맛을 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으며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농심은 금돼지식당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와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 새콤한 김치맛의 조화를 구현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식당을 수차례 방문하고, 관계자 시식을 거치며 레시피를 조율했다.

농심 관계자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줄 서서 먹는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메뉴를 면요리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돼지식당은 유명 인사가 찾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특히 통돼지 김치찌개는 특유의 깔끔한 육수와 두툼한 고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