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운동본부, 호국보훈의 달 맞이 축산물 나눔행사 펼쳐
나눔축산운동본부, 호국보훈의 달 맞이 축산물 나눔행사 펼쳐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5.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보훈 유공자 어르신 대상 삼계탕 487인분 전달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는 지난 5월 31일 대한민국 6.25 참전 유공자회 서울지부(지부장 류재식)를 방문해 국가보훈대상자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487인분(3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6.25참전용사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날 6.25 참전 유공자회 서울지부는 2020년부터 매년 국가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축산물 전달을 해준 나눔축산운동본부를 우수후원 기관으로 선정, 감사패 수여해 의미를 더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국가보훈대상자의 숭고한 애국정신이 현재의 복된 삶을 만들어 나가는 초석이 되었다” 면서 “6.25 참전용사들께서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랑노인종합복지관, 주몽재활원 등을 찾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축산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으며, 6월 호국보훈의 달과 7월 복날을 맞아 전국 9개 도지부를 중심으로 나눔 행사를 활성화하는 등 사업을 더욱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