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좋은 우리 육우, The 행복한 우리 육우
The 좋은 우리 육우, The 행복한 우리 육우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6.1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산업 변화 및 발전, 미래 전망 공유
육우자조금,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 개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지난 9일 육우데이를 기념해 여의도 글래드호텔 블룸홀에서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가 성황리 종료됐다.

육우자조금은 행사에서 과거 육우산업과 현재의 육우산업을 돌아보며 육우 산업 발전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고 향후 육우 산업에 대한 전망을 이야기했다.

 

또한 2022년 육우산업의 진가를 알리기 위한 육우자조금의 행보에 대해 소개를 하며 ”The 좋은 우리육우, The 행복한 우리육우“를 미래 비전이자 앞으로의 목표로 선포했다.

육우자조금은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를 통해 ”The 좋은 우리육우, The 행복한 우리육우“ 미래비전을 선포하며 지속가능한 육우산업의 성장기반을 구축해 △육우의 품질강화 △육우의 브랜드화 △육우의 소비촉진 △ICT 확산등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하고 강한 경쟁력과 축산을 선도하는 육우로 만들것을 다짐했다.

 

또한 육우 산업을 위해 노력한 분을 위한 감사패 증정식을 통해 △김명규 (사)한국축산물처리협회 회장 △김종기 군위축산업협동조합 상임이사 △안귀현 농협축산물유통사업소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더불어 우수 육우인으로 △유진영 유진농장 대표 △김순덕 하늘목장 대표 △김리태 김리태농장 대표를 선정하여 우수 육우인상을 시상했다.

조재성 위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진행되는 육우데이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셔서 잊지 못 할 육우데이로 기억될 것”이라며 “현재 축산업계가 직면한 위기를 이겨내기 위해 각 업계와 유관기관의 “동행”을 통해 농가를 보호하고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2022년 육우자조금은 “동행”의 가치를 육우자조금 내부에서부터 실행하며 축산농가와 육우 산업 종사자, 소비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으로 내실을 다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