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소비활성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한우 소비활성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6.1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6월 10~30일까지 전 국민 대상 실시

공모전 당선작 5건 선정 및 한우선물세트 증정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한우 소비활성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우 소비촉진 및 홍보 방안'을 주제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SNS, 유튜브 등을 통한 한우 소비촉진 방안과 온·오프라인 한우 판매 확대 방안 등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신규사업과 홍보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모전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hanwoo@hanwooboard.or.kr) 또는 핸드폰 문자(010-8060-4292)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5인(팀)에게는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한우 소비 활성화에 대한 국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신규사업으로 발굴하는 등 한우고기 소비촉진과 한우가격 안정을 위한 방안을 모색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