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SSG랜더스와 22~23일 ‘도드람한돈 데이’ 진행
도드람, SSG랜더스와 22~23일 ‘도드람한돈 데이’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6.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풍성한 장내외 이벤트 실시

도드람한돈 푸드트럭 운영‧도드람웰컴패키지 제공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오는 6월 22일(수)부터 23일(목)까지 이틀동안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두산베어스 경기에서 ‘도드람한돈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드람한돈 데이’는 도드람과 SSG랜더스가 체결한 마케팅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야구장을 찾은 관객에게 도드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양일간 관람객들이 야외에서 도드람한돈 훈제 삼겹살 바비큐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도록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경기장을 찾은 야구 팬들을 위해 ‘도드람 웰컴패키지’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도드람 웰컴패키지는 SSG랜더스와 콜라보한 도드람 어메이징육포, 리유저블컵, 생수, 가글, 도드람 리플렛 등으로 구성했으며, 현장에서 도드람몰 회원가입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도드람의 캐릭터인 도람이, 도리와 함께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친필 유니폼(1명)과 친필 싸인볼(5명)을 증정하며, 현장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도드람한돈 데이’를 기념해 도드람한돈과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도드람&SSG 캠핑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도드람&SSG 캠핑패키지’에는 도드람한돈 삼겹살, 목살, 미트와플 3종(블랙페퍼, 청양고추, 씨앗호떡), 도드람&SSG랜더스 콜라보 육포, 바베큐양념세트 2개, 도드람한돈 보냉가방 등이 담겼다. 정상가 대비 27% 할인된 49,900원에 도드람몰에서 4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친필 유니폼(3명)과 친필 싸인볼(20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도드람한돈 데이’를 맞아 22일 시구에는 도드람 홍보모델 배우 박하선, 23일 시구에는 도드람 박광욱 조합장이 참여한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그동안 야구를 보며 취식이 어려웠던 야구 팬들을 위해 다양하게 도드람한돈을 먹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야구 팬들과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