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자조금 김양길 위원장‧안영기 의장 선출
계란자조금 김양길 위원장‧안영기 의장 선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6.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기 대의원 선출 및 신임 임원진 구성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에 김양길 대의원이, 대의원회 의장에는 안영기 대의원이 선출됐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는 최근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계란산업을 이끌어갈 제4기 대의원 선출에 이어 신임 임원진 구성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계란자조금은 지난 16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임원선거를 위한 대의원 대회를 열고 제7대 관리위원장, 제7대 대의원회 의장과 부의장 및 감사 2명과 제4기 선출직 관리위원 13명을 선출했다고 전했다.

 

재임에 성공한 김양길 관리위원장은 전남 나주 대의원(옥산농원 대표)으로 제6대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과 전남 축산단체협회장을 역임하였다.

김 위원장은 “사료가격과 인건비가 폭등하는 시대에 산란계 농가들이 규모에 관계없이 사회적 책임과 안정적인 경영을 유지하도록 선도하는 자조금으로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대의원회를 이끌 안영기 의장은 경기 연천 대의원(안일농장 대표)으로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안 의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코로나19와 각종 질병 발생의 장애물을 뛰어넘어 지역 대의원과 농가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계란산업과 자조금이 발전하는데 반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