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전국 농촌 및 축산 농가 일손돕기에 구슬땀
농협경제지주, 전국 농촌 및 축산 농가 일손돕기에 구슬땀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7.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컨설팅부, 강원 횡성군 한우농가 축사 정비

도매유통본부, 강원 춘천시 들깨농가 모종심기 작업

축산지원부, 경기 고양시 축산농가 환경정리
축산컨설팅부 직원들이 한우농가를 찾아 축사 환경 정비를 돕고 있는 모습.
축산컨설팅부 직원들이 한우농가를 찾아 축사 환경 정비를 돕고 있는 모습.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는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이아 전국 각지의 농가를 찾아 임직원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축산컨설팅부 임직원들과 축산경제 유튜브 홍보단원들은 지난 6월 27일 강원 횡성군 한우농가를 찾아 장마철 대비 축사 환경정비 및 축사 기자재 운반 등 축사 정비 작업을 실시하며 일손을 보탰다.

도매유통본부 임직원들도 27일 강원 춘천시 들깨 재배농가에서 모종심기 작업 등을 실시하며 부족한 농촌지역 인력난 해소 및 농가 경영비 절감에 힘을 보탰다.

농협 도매유통본부 직원들이 모종심기 작업 등 일손돕기를 실시 한 뒤 기념촬영을 가졌다. 

축산지원부는 젖소개량사업소 임직원들과 함께 28일 경기 고양시 축산농가를 찾아 축사 청소 및 경작지 잡초제거, 주변 환경정화 등의 일손돕기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일손돕기에 참여한 유문재 농협경제지주 축산컨설팅부장은 “앞으로도 농협은 일손 부족을 겪는 농가들의 일손돕기 및 영농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농민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축산지원부 지원들과 젖소개량사업소 직원들이 축산농가를 찾아 일농지원을 한 후 기념촬영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