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 유통리더협의회, 나눔축산에 500만원 쾌척
경기농협 유통리더협의회, 나눔축산에 500만원 쾌척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7.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종농가-축산인 상생하는 지역공헌 활동에 힘써주길” 당부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경기농협 유통리더협의회(회장 양성농협 이득호)가 경종농가와 축산인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써달라며 나눔축산운동본부에 5백만원을 쾌척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는 지난 7월 5일 경기농협(본부장 김길수) 2층 디지털회의실에서 경기농협 유통리더협의회(회장 양성농협 이득호)와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부(지부장 양기원)가 함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

이날 전달식에는 이승민 경기농협 부본부장, 유통리더협의회 임원진(이득호 회장, 여주축협 지귀정 부회장, 평택원예농협 윤태일 부회장)이 참석하여 나눔축산운동본부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소중한 성금을 기부해주신 유통리더협의회 이득호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외계층과 경종농가‧축산인이 함께 상생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 행사 주관을 한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부는 포천축협 양기원 조합장이 지부장을 맡고 있고 있다. 경기지역본부 축산사업단(단장 박유식)에서 나눔축산운동본부 도지부 역할을 수행하면서 지역사회 재난지역 긴급지원사업, 소외계층 및 경종농가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경기농협 유통리더협의회 지귀정 부회장(여주축협 상무)은 2012년 12월부터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정기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우수 후원자로 2021년 5월 ‘이달의 나눔축산인상’에도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