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몰 최대 52% 할인, ‘쿠폰이 왔썸머’ 진행
한돈몰 최대 52% 할인, ‘쿠폰이 왔썸머’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7.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사 제공 쿠폰+한돈몰 쿠폰 중복 적용 혜택 ‘풍성’

한돈몰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
한돈몰 ‘쿠폰이 왔썸머’ 여름 기획전 웹포스터 이미지
한돈몰 ‘쿠폰이 왔썸머’ 여름 기획전 웹포스터 이미지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7월 한 달간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16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이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사별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한돈몰 회원 전용 쿠폰 4종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산수골목장, 돈마루, 태흥한돈, 하이포크, 안동참마돼지 등 5개 브랜드사는 한돈몰 전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기간 내 무제한 제공하여 다양한 상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중 한돈몰 구매고객 150명에게 11일, 18일, 25일, 총 3회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럭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 회원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7월부터 12월까지 전월 구매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만원 상당의 한돈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회원 등급제도 시행한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가운데, 국민 모두가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단백질원으로써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한돈 생산 및 가치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