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규 축산물처리협회장, 7월 ‘이달의 나눔축산인상’ 수여
김명규 축산물처리협회장, 7월 ‘이달의 나눔축산인상’ 수여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7.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우수 후원 법인으로 축산물처리협회 선정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왼쪽)이 김명규 축산물처리협회장에게 기념패를 증정한 뒤 함께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왼쪽)과 김명규 축산물처리협회장이 이달의 나눔축산인상을 수상을 기념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안병우·이승호 상임공동대표)는 2022년 7월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賞)’에 한국축산물처리협회 김명규 회장을 선정하고 지난 7월 1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한국축산물처리협회 사무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김명규 회장은 1999년부터 포천농축산의 도축장을 경영하기 시작해 2005년 한국축산물처리협회 6대 회장을 맡아 지금까지 내리 7선을 연임하며 도축업계의 권익 보호와 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왔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나눔축산운동에 동참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귀감이 되어 이번 나눔축산인 상에 선정됐다고 나눔축산운동본부는 밝혔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김명규 회장님께서는 축산물의 위생적 처리와 축산물 작업장 환경 개선에 노력하실 뿐만 아니라 국민들을 위한 안전축산물을 공급하고 사회공헌활동에도 동참해 주신대 대해 특별히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2019년 3월에 제정한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賞)’은 지금까지 총 30명에게 수여되었으며 김명규 회장은 올해 들어 네 번째 수상자로 선정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