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엔 육우가 딱이야’ 할인전 진행
’복날엔 육우가 딱이야’ 할인전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7.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오는 26일까지 11일간
폭넓은 할인율로 가성비 몸보신 제안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우리육우 공식쇼핑몰에서 ‘복날엔 육우가 딱이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전은 초복인 오는 16일부터 중복인 7월 26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복날엔 육우가 딱이야’ 할인전은 ‘초복+중복 우리육우로 몸보신 Time’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무더위로 쉽게 지치고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에 소비자들에게 단백질 함량이 높고 아연,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초복과 중복 원기회복을 위한 몸보신 식재료로 활용해볼 것을 제안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지방이 적고 담백질 함량이 높아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등심, 채끝, 갈비 등 구이용 8종과 다양한 반찬거리로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좋은 불고기, 샤브샤브용, 양지 국거리 등 정육용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전은 최근 고공행진 하는 물가 상승으로 몸보신 재료 선택에 고민이 있었을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이용 부위부터 국,탕, 반찬 등에 활용하면 더욱 감칠맛이 살아나는 정육 부위까지 넓은 선택지로 가성비 넘치는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재성 위원장은 “고물가에 지치고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이 초복과 중복동안 몸보신 하기 안성맞춤인 품목들로 할인전을 구성했다”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춰 여름철 기력 회복 음식으로 안성맞춤인 육우와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