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육우 맛집을 찾아서’ 이벤트 진행
육우자조금, ‘육우 맛집을 찾아서’ 이벤트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7.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숨은 로컬 육우 맛집 소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방방곡곡에 숨은 로컬 육우 맛집 발굴을 위해 ‘전국육우순례, 육우 맛집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거리두기가 완화됐음에도 장기간의 코로나 19 상황과 재유행 조짐으로 인해 그간 위축되었던 육우맛집들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고 육우 소비를 활성화가 되길 바라며 기획됐다.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가 알고 있는 지역의 숨은 육우 맛집을 위치한 지역과 상호명, 추천 이유 등을 댓글로 적어 소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5명을 추첨하여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만든 육우 육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내달 3일이며 이벤트를 통해 소개된 전국의 육우 맛집들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의 육우판매처로 등록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육우자조금 공식 SNS를 통해 소개 될 예정이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국내산 육우만을 판매하는 육우 전문매장을 ‘육우인증점’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육우인증점 선정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맛있는 우리 육우를 맛 볼수 잇는 기회를 제공하고 육우 인증점에게는 자부심과 판매촉진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등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조재성 위원장은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전국에 맛있고 가성비 넘치는 육우 맛집이 많이 발굴되었으면 좋겠다”며 “추후 이벤트를 통해 발굴된 육우 맛집 중 육우 전문매장은 육우인증점으로 선정하는 기회도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전국에서 우리 육우를 믿고 먹을 수 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