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우유야, 캠핑가자’ 이벤트 진행
우유자조금, ‘우유야, 캠핑가자’ 이벤트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8.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 요리체험 및 레시피 캠핑족에게 소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전국 캠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우유야 캠핑가자’ 행사가 캠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우유 요리 레시피를 캠핑족들에게 소개해 우유가 좋은 요리 재료임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양평, 강릉, 용인, 태안 등 전국 캠핑장에서 총 19회 진행될 예정이며 우선 지난달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양평 ‘솔뜰 캠핑장’에서 열린 행사는 캠퍼들에게 반응이 좋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캠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가족 퀴즈대회를 통해 국산 우유의 우수성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우유 요리 체험 홍보관을 운영해 밀키트를 활용한 우유 요리체험, 캠핑장에서 만들기 쉬운 우유 요리 레시피를 캠핑족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우유 사랑 교육공연, 어린이 공작체험(젖소 퍼즐 만들기, 젖소 팔찌 만들기), 에어바운스, 우유 보물찾기 등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우유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 제공하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캠핑장을 찾은 부모와 자녀들에게 우유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캠핑장에 갈 때는 자연스럽게 우유를 챙겨가는 습관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