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시장 위기 극복 전략에 대한 합동 웨비나 9월 개최 
한돈시장 위기 극복 전략에 대한 합동 웨비나 9월 개최 
  • 김재민
  • 승인 2022.08.18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9월 2일 17시 / 사전 온라인 접수 시작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한돈 농가들이 어떤 전략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업계 최초 합동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합동 웨비나는 ‘불확실한 시대, 내 농장에 기회 있다.’ 라는 주제로 진행하며, 첫 시작을 업계 언론사 이득흔 국장이 사회자 겸 특별 연사로 참석하여 강연을 진행한다. 이후 카길애그리퓨리나에서는(대표 박용순) ‘하반기 곡물 시장과 농장 필수 관리 솔루션’과 ‘불황을 이겨내는 사료 영양 솔루션’에 대한 강연과 더불어 동물영양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이어서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대표: 서승원) ‘생산성 향상을 위한 회장염 백신의 다양한 사례’와 ‘PRDC 예방을 통한 생산비 감소’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후, 합동 웨비나는 마무리가 된다. 이번 합동 웨비나는 2022년 9월 2일 금요일 오후5시부터 6시 30분까지 총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합동 웨비나는 사전등록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월 8일부터 9월 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하루 전 날에 웨비나 접속 링크를 문자와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등록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다. 사전등록 사이트(https://lrl.kr/VbJ) URL 주소로 접속하시거나 또는 모바일 기기로 아래 QR코드 스켄 후 접속하신 사이트에서 신청자 정보를 입력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마무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