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 추석맞이 선물세트 할인전 진행
농협몰, 추석맞이 선물세트 할인전 진행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2.08.1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과일‧굴비 선물세트 최대 20% 즉시 할인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이 운영하는 농산물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www.nonghyupmall.com)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8월 16일부터 9월 6일까지 3주간 ‘NH농협카드 즉시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인기상품인 사과·배, 샤인머스켓 등 과일세트와 한우, 법성포 굴비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행사상품을 NH농협(채움)카드로 결제하면 누구나 20%(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농협몰 방문일수에 따라 최대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해피 추석 출석체크’, ▲구매실적 상위 100명에게 우리 농산물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 ▲오전 10시부터 하루 3번 실시되는 ‘타임세일’, ▲매일 10%(최대 3천원) 할인 혜택을 주는 ‘하루특가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농협몰 내 e-하나로마트를 통해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중인 2022년 추석 선물세트를 온라인으로 쉽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받으시는 분의 주소지에서 가까운 매장의 상품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어 신선한 상품을 빠르게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농협경제지주 염기동 소매유통본부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물가급등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명절의 의미와 온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전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