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우리육우 6일장 할인전 진행
육우자조금, 우리육우 6일장 할인전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8.1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전 품목 40% 할인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전문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오는 22일까지 ‘우리육우 6일장’을 열고 전 품목 40% 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공행진하는 물가 상승에 걱정하는 소비자들에게 엄격한 품질관리로 생산되는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제공하고 이로 하여금 국내산 소고기 육우 소비 촉진을 도모해 육우 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기획됐다.

할인전은 진한 육향과 고소한 육즙을 다양한 부위로 구성해 즐길 수 있는 특수부위(알치마, 제비추리, 토시)부터 적절한 지방과 살코기의 조화로 꾸준히 사랑받는 차돌박이까지 구이부위 8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22 육우요리교실을 통해 소개된 육우 치즈핫샌드위치, 육우 채소찜 샐러드 등 육우 레시피에서 활용된 샤브샤브용, 불고기 등 정육부위 4종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할인전은 육우자조금의 주요 행사인 육우구이데이(매년 9월 2일)과 추석기념 할인전을 앞두고 ‘우리육우 6일장’을 통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조재성 위원장은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전에서 맛 본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다가오는 구이데이 및 추석 할인전에서 최상의 선택으로 가족과 지인에게 최고의 선물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