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소고기 육우에 대한 가치 알린다
육우자조금, 소고기 육우에 대한 가치 알린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2.08.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장 및 축제에서 육우 로스구이 시식, 이벤트 등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22일 각 지역 캠핑장 및 축제에 참여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통업계는 지난 4월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활발해진 소비자들의 움직임에 발맞추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육우자조금도 ‘The 좋은 우리 육우, 함께 즐기는 가치’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국 방방곡곡의 캠핑장과 지역축제에 찾아가 소비자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6월 9일 육우데이를 통해 육우 미래 비전을 선포하며 ‘동행’의 가치를 강조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이후 육우자조금은 전국 각지의 캠핑장 및 지역축제에 참가해 육우 시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후 지난 6월 11일 육우랑 푸드트럭이 처음 방문한 캠핑장은 경기도 연천의 알맥스 랜드 캠핑장이었다.

 

이어 지난 6월 25일 경상북도 영천의 드림랜드 오토 캠핑장에서 두 번째 시식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조재성 육우자조금 관리위원장이 직접 참가해 시민들에게 육우의 우수성을 이야기하고 육우 고기를 직접 전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식행사는 야채 구이를 곁들인 담백한 맛의 육우 스테이크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풍선아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특히, 간편하게 국물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액상 육우사골세트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큰 인기를 끌었다.

세 번째 시식행사는 7월 중순 괴산에 위치한 화영동 야영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시식행사 도중 장대비가 쏟아졌음에도 불구하고 고소한 육우 구이의 향기에 시식을 하기 위한 줄이 장사진을 이뤘다.

육우랑 푸드트럭이 네 번째로 찾아간 곳은 지난 8월 평택 안중체육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 역도경기대회 및 제22회 전국 대학생 역도경기대회’였다.

이날 시식행사는 푸짐한 경품이 걸린 현장 인증샷 이벤트와 육우 부위 맞추기 게임 등으로 방문객의 관심을 끌었다.

 

육우자조금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육우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시민 여러분들이 우리육우를 맛보며 야외활동에 필요한 기운을 보충하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며 “각종 오프라인 행사가 활발해지는 만큼 육우자조금도 그에 발 맞추어 소비자분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